Author 방콕라이프

방콕라이프
FILM
0

중앙의 고가도로를 사이에 두고 달리는 두 기차의 출발점과 도착점은 어딘지 찾기가 쉽지가 않다. 우리네 인생과…

FILM
0

방콕의 여느 골목길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꼬맹이들의 해맑은 모습.

RESTAURANTS
0

타논 파쑤멘에 지난 2012년 9월에 문을 연 사진작가들의 모임터 같은 카페 겸 갤러리이다. 다이로그 카페는…

RESTAURANTS
0

아주 우연히 지나다 들른 카페였다. 태국관광경찰서 바로 건너의 아주 작은 카페였는데, 옆 가게의 제법 규모가…

THAILAND
0

태국 남북부 끝자락에 위치한 인구 10만명 정도의 비교적 규모가 큰 우본 랏차타니(อุบลราชธานี, Ubon Ratchatani)는 18세기…

THAILAND
0

씨싸켓(Si Saket,ศรีสะเกษ)은 캄보디아와 접하고 있는 동북부 남부쪽의 인구 4만명 정도의 작은 도시이다. 도심 중앙으로 방콕에서…

THAILAND
0

태국 남부의 시작점인 춤폰에 잠시(정말로 하루만)다녀왔어요. 왕복 버스로 15시간 소요. 여행자들이 거의 시내에 머물지 못하는…

BANGKOK
0

방콕에는 무수히 많고 다양한 맛집이 있습니다. 아열대지역이며, 맑고 고운 해변 또한 즐비한 기후 탓에 해산물…

RESTAURANTS
0

차이나타운이라고 흔히 부르는 타논 야왈랏에는 온통 중국어로 된 수많은 간판들의 네온사인으로 저녁시간의 화려함을 더욱 돋보이게…

PHUKET
0

오래전 태국남부의 아름다운 휴양도시인 푸껫의 그 화려함을 접어두고 잠시 샛길로 접어들면 작은동네 입구마다 작은 식당들이…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