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 방콕라이프

오랜시간 준비한 태국여행 그리고 방콕여행의 묘미를 먼저 예상할 수가 있을까... 태국과 방콕의 주요볼거리와 식당 그리고 유명하지는 않지만 독특한 카페 등의 모습을 사진에 담았습니다.

방콕 중심부 빠뚜남에 있는 고앙 카우만 카이 빠투남(Go-Ang Kaomunkai Pratunam)은 태국 현지인에게 유명한 닭고기덮밥 전문점이다. 빠투남 플래티넘 건너편 정확히는 펫부리 써이 30의 길가에 있는데, 1960년부터 영업하고 있다. 미슐랭 가이드 맛집으로도 선정되었다. 물론 주변에도 몇 군데의 같은 카우만 카이 식당이 있기는…

Read More

방콕 최고의 상업지역인 쑤쿰윗 쏘이 24에 있는 5성급의 고급 호텔로 17층의 높은 건물만큼 아름다운 방콕의 뷰를 감상할 수 있다. 안정감을 주는 객실에는 깊고 넓은 편안함을 선사하는 고급침대와 3인용 소파와 조리를 직접…

Read More

방콕 BTS 방짝(Bangchak)역에서 도보로 2분 정도의 거리에 있는 4성급의 숙소로 11층의 높은 건물로 대형 보트를 연상시키는 이색적인 형태의 아름다움을 갖추고 있다. 서비스 레지던스답게 객실에는 주방 시설과 소파 객실 그리고 베란다까지 순서대로 잘…

Read More

그냥 카오산로드에 있는 숙소라고 해도 되는데, 정확히는 ‘타논 짜끄라퐁(Thanon Chakraphong)’의 작은 골목길에 있으며, ‘왓 차나 쏭크람’ 맞은 편 건너에 있다. 모던함을 추구하는 버디 그룹의 계열 부티크 숙소로 3성급이며, 스탠더드와 슈페리어 2가지…

Read More

카오산로드에서 도보로 3분 정도의 거리의 ‘타논 따니(Thanon Tanee)’ 초입에 있는 뭔가 범상치 않은 형태의 이색적인 3성급의 숙소이다. 전체 객실 수는 43개로, 슈페리어와 딜럭스 룸으로 나누어져 있다. 호텔 입구부터 약간은 굴곡진…

Read More

MRT 훼이꽝 역에서 도보로 5분 미만의 “랏차다 써이 씹쌈(Ratchada Soi 13)’에 있는 실속형 숙소이다. 시내에서 조금 떨어졌지만, 조용하며 이 근처로의 여행을 위한다면 가격 대비 정말로 훌륭한…

Read More

고급 쇼핑몰이 몰려 있는 빠뚜남 시장 입구에 있는 고층의 4.5 성급의 현대적인 시설을 잘 갖춘 호텔이다. 센트럴 월드 플라자까지 도보로 5분 정도 걸릴 정도로 좋은 위치에 자리 잡고 있다. 방콕시내에서…

Read More

카오산로드 북쪽 쌈쎈로드 끝자락 사거리에 있는 ‘딸랏 테와랏’ 재래시장 건너편의 배낭여행 인에게 인기 있는 숙소 중의 한 곳이다. 위만멕 궁전과 국립도서관 그리고 테웻 선착장 등 주변은 의외로 심심하지 않을 준비가 되어 있다. 천천히 걷다가 쉬엄쉬엄 시간을 보내기…

Read More

카오산과 가까워 그다지 여행자들에게 관심이 없는 사원처럼 보이지만, 현 국왕인 라마 9세 푸미폰 왕이 잠시 승려 생활을 했던 사원으로 왕족 및 고위 자제들이 일생에 한 번 출가하는 시점에…

Read More

그다지 넓은 사원은 아니지만, 무수히 많은 황금 불상을 전시하고 있는 사원으로서 마치 프놈뻰의 실버 파고다를 연상시키는 규모와 구조를 가지고 있다. 라마 1세 때 처음 건축하여서 라마 3세 때 완공되었다. 쑤코타이에서 가져온 대형 불상이 전시되어…

Read More